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저것

갤럭시 워치 액티브2 - 무료 시계화면 추천

(2020. 3. 10 수정됨. 맨 밑 내용 추가)

 

몇 주 전 동생이 내 생일선물이라고

택배를 보냈다더니

 

열어보니 똑똑한 시계가 들어있었다.

 

사실 나는 일상을 그렇게 액티브하게 살지는 않는 편이라

시계 화면이나 예쁘게 꾸미자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던 중 발견한 유료 시계화면

 

 

시계 화면 상세 이미지

 

 

깔끔한 모습에 반하고

시/분을 두번 따닥 두드리면 색깔이 바뀐다.

 

색깔은 12가지.

내가 원하는 색깔로 설정할 수 있음.

 

그런데 왜 제목은 무료라고 해 놓고

유료 시계화면이라고 하느냐 하면

 

지금은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내가 살 땐 유료였기 때문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의 유료 구매 인증

 

 

지금은 무료 인기 카테고리에 올라가있다. ㅠㅠㅠㅠㅠ 흑흑

 

 

그리고 또 좋은 건 시계 화면의 동서남북 방향으로

내 마음대로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는데

 

굳이 홈 버튼을 눌러 어플을 누르지 않아도 되는 신박한 기능.

 

 

나는 윗부분을 터치하면 달력이 뜨도록 설정해두었다.

 

 

위 - 달력

아래 - 날씨

왼쪽 - 내 핸드폰 찾기

오른쪽 - 빅스비

 

나는 이렇게 설정해두었다.

 

걸음 수, 심박 수, 배터리 등등

화면에 가득차게 표시되는 화면보다

 

나는 시계만 필요하다!!!!!!!!! 하는 분들은 마음에 들수도 있음.

 

내 생각에는 원래 유료였던 만큼

잠깐 무료로 풀리고 다시 유료로 바뀔 것 같은데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후딱후딱 받아두시길.

 

 

※ 추가 내용

 

이 포스팅이 내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서 내용을 첨가함.

 

지금쯤 유료로 바뀌지 않았을까 해서 갤럭시 스토어에 들어가보니

내가 포스팅한 시계는 삭제가 되었는지 사라져있고

 

똑같은 시계인데 이름만 다른게 아직 무료로 배포중이었다.

 

다운받으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길.

 

DOBY-hh

http://apps.samsung.com/gear/appDetail.as?appId=com.watchface.DOBY-hh

 

포스팅을 하면서 생각해본건데

왜 시계 이름을 도비로 지은걸까.

 

도비는 자유에요!!!!!

 

이런 의미는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