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저것

올해는 진짜 다이어트 성공 좀 해보자 - 어플 챌린저스 깔아봄

벌써 1월이 다 갔다.

분명 1월 1일에 올해는 꼭 이루리라 했던 것들 중 다이어트가 있었는데,

 

호기롭게 시작했다가 작심삼일로 흐지부지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 포기는 이르지

12달 중에 이제 한 달 지났을 뿐인걸!!!!!!!

 

그래서 나의 작심삼일을 타파해 줄 무언가를 찾다가

이 어플을 발견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챌린저스 어플을 설치했다.

 

챌린저스 어플에 대한 설명.

 

요약하자면

목표에 돈을 걸고

매일, 혹은 일정 기간마다 인증을 통해 목표를 달성한 뒤

걸어놓은 금액을 되돌려받는 것.

 

85% 이상 성공하면 전액 환급,

100% 달성 시 추가 상금도 있다고 하니 솔깃했다.

 

그래서 나는 무엇을 목표로 할 것인가 찬찬히 훑어보다가,

 

매주 1kg 감량하기 목표에 참가한 사람들. 나도 포함.

 

이런 어마어마한 목표를 발견하고

나보다 먼저 참가하기로 한 183명의 사람들과 함께해보기로 했다.

 

참가비를 결제하는 화면.

 

참가비는 최소 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결제할 수 있는데

 

나는 나의 작심삼일능력을 과대평가하고 있으므로

만원으로 결정했다.

 

소액으로 자신감이 생기면 참가비를 늘려볼 작정으로.

 

참가비를 결제한 후의 화면. 이제 돌이킬 수 없다.

 

지금 당장 시작하는 챌린지는 아니여서

부담감도 조금 덜하고,

약간 새학기 시작되기 전 그 미묘한 긴장감과 비슷한 두근두근함이 느껴짐.

 

그런데 내가 첫 도전부터 너무 쌘걸 한 거 아닌가...?

 

하지만 이제 돌이킬 수 없다.

환불할 수 있다고 해도 안 할거야.

올해는 진짜 다이어트 성공하고 말거니까.

 

목표 성공 후

참가비 환급 리뷰로 또 찾아올게요. 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