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저것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세요 폰트 추천 - We굴림아이

내 손글씨는 또박또박하지가 않다.

 

분명 고등학교 다닐 때 까지는 엄청 또박또박했었다.

노트 필기를 열심히 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그런데 대학을 가면서 급하게 흘려쓰며 필기하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소생이 불가능할 정도가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핸드폰 폰트만은 또박또박한 걸 선호하는데

무조건 또박또박하고 딱딱한 폰트만 좋아하는 건 아니다.

 

고딕 느낌이 있으면서도 살짝 둥글둥글 했으면 좋겠고

그렇다고 손글씨 같으면 너무 빨리 질려서...

 

폰트 고르는게 여간 까다로운 작업이 아닌데

내 까탈스러운 취향에 딱 부합하는 폰트가 나타났으니!!!!!!!!!

 

we굴림아이 카톡창 화면

 

내가 좋아하는 글로 폰트 미리보기 1

 

바로바로 we font에서 나온 굴림아이 되시겠다.

 

사실 이 폰트를 만드신 분이,

예전에 해피엔딩 폰트도 만드신 분이던데

너무 마음에 들었던 폰트라서 ㅠㅠㅠ

 

폰트 리모델링(??) 후 정감고딕으로 다시 내주셨을 때 너무 행복했음.

 

나는 전문적으로 폰트 리뷰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굴림아이로 쓰여진 제가 좋아하는 글귀만 보고 가세욤...

 

내가 좋아하는 글로 폰트 미리보기 2

 

내가 좋아하는 글로 폰트 미리보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