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저것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세요 폰트 추천 - by보고파듀금

반듯반듯 폰트파인 나도 가끔은 엉망이 되어버리고 싶을 때가 있다.

귀여워지고 싶을때라던가... 으악

 

그럴 때 기분전환삼아 폰트를 바꾸는데

그것이 바로 이 폰트이다.

 

카톡 말풍선 샷.

 

진짜 말 그대로 젤펜으로 꾹꾹 눌러쓴 느낌인데

편지 쓸 때 느낌도 나고...

약간 진짜 귀여운 느낌 ㅠㅠㅠㅠㅠ

 

편지 하니까 말인데

나는 남자친구와 펜팔로 만나게 되었다.

 

옛날 감성 짙은 편지 펜팔은 아니고

요즘 감성에 맞게 이메일로 하루 일과를 주고받았지만....

 

이쯤에서 내가 따로 적어놓은 글귀로 폰트 미리보기.

 

폰트 미리보기

 

나는 그, 갤럭시스토어에서 폰트를 사는데

언제 업데이트가 됐는지

요즘은 폰트를 미리 써보고 구입을 할 수가 있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추천만 하고, 굳이 이것저것 보여주지는 않아도 될 것 같은...

 

그저깨는 입춘이였는데

이제 슬슬 봄맞이 폰트가 나올 때가 되지 않았나 싶다.

 

우리 동네는 많이 추워서

5월이나 되어야 봄이 찾아올 것 같지만

내 마음만은 항상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