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저것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세요 폰트 추천 - we리딩산스

다시 찾아온 고딕 맛집 we폰트 리뷰.

 

나는 폰트에 대한 변덕이 대단한 사람인데

몇 달 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폰트가 있다.

 

나처럼 폰트에 환장한 사람이 내 블로그를 봤다면,

 

내 블로그 글 중에

폰트 소개 글을 제외한

핸드폰 캡쳐본이 있는 글에는

무조건 이 폰트가 적용되어 있다는 걸 눈치챘을 것.

 

바로 we리딩산스.

 

 

짧게 글씨 미리보기

 

깔끔하고 똑 떨어지는 그 이름 고딕.

 

나는 아이폰을 써보지 않아서 모르는데

폰트 구매 페이지의 한줄리뷰에 보니

아이폰의 기본 폰트와 엄청 비슷하다고 하더라.

 

과거에 아이폰을 사용했었으나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그러나 아이폰의 감성을 되찾고 싶은 사람에게는 좋은 폰트가 되겠다.

 

아이폰을 써본 적 없는 나에게도 이미 좋은 폰트라

누가 쓴들 좋지 않겠느냐마는 ㅠㅠㅠㅠㅠㅠ

 

 

짧게 글씨 미리보기2

 

나는 아마 당분간은 이 폰트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 같다.

 

나는 특수문자를 거의 쓰지 않는 편이라

하트나 별이 예쁘지 않아도 상관없는데

 

혹시나 특수문자를 궁금해 할 누군가가

이 포스팅을 볼지도 모르니까

 

특수문자를 길게길게 캡쳐해왔다.

 

폰트를 구매하는데 큰 기여가 되었으면 좋겠다.

누가 보면 폰트 개발자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