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것저것

모바일 티머니 출석체크 이벤트 - 마일리지 모아 티머니 충전하기

원스토어 출석체크에 이어 또 다른 출석체크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바로 모바일 티머니 어플에서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인데

출석체크를 하면 마일리지가 쌓이고

쌓인 마일리지로 소소하게 티머니 충전까지 할 수 있다.

 

마일리지가 왕창왕창 쌓이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도 있으니까.

 

어플을 실행하면

처음에 티머니 잔액이 표시되는 홈 화면이 나오고,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화면을 스와이프 하면

이벤트 탭으로 넘어간다.

(그냥 상단에 이벤트라고 적혀있는 글자를 터치해도 된다.)

 

아래 사진은 이벤트 탭의 위치와

제일 아래에 있는 출석체크 배너를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것이다.

 

 

티머니 어플 실행 후 이벤트 탭을 누르면 출석체크 배너가 보인다.

 

 

출석체크 배너를 누르면

아래 사진과 같이

저번 원스토어 출석체크 화면처럼 달력이 나오는데,

 

 

출석체크 배너를 누르면 보이는 달력

 

 

노란색으로 표시 된 날짜에 이미 나는 출석을 해버려서

5마일리지가 적립되었다는 도장이 보이는데,

 

아직 출석을 하지 않았을 때는

조그만 도장 아이콘이 출석하라고

오늘 날짜 위에서 열심히 꼼지락거린다.

 

그리고 하나 참고해야 할 점은,

해당 날짜에 출석체크만 하면 쿠폰이나 캐쉬를 줬던 원스토어와는 다르게

 

티머니는 출석 콤보점수가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연속으로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해야 쬐끔 더 이득이 된다.

 

 

티머니 출석 콤보 방식 참고

 

 

위의 사진처럼 콤보 마일리지가 적용이 되는데

 

최대 5콤보까지 가능해서

매일매일 출석한다면 5일째 부터는 말일까지 5마일리지씩 적립이 가능하지만

하루라도 빼먹으면 다시 1마일리지부터 시작해야 함.

 

이렇게 알뜰살뜰 모은 마일리지를 티머니로 전환할 수도 있는데,

 

 

충전이 필요해보이는 나의 티머니 잔액과 그 아래에 보이는 마일리지 전환하기 버튼.

 

 

어플을 실행하면 큼직하게 보이는 티머니 잔액 표시 바로 아래에 전환하기 버튼이 있다.

 

지금까지 마일리지를 얼마나 모았는지 확인도 가능.

 

전환하기 버튼을 누르면

 

 

마일리지 전환하기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

 

 

이런 창이 뜬다.

 

마일리지는 10원 단위로 티머니 전환이 가능하고,

전환하는데는 비밀번호가 필요한데

 

티머니 로그인 계정의 비밀번호가 아니고

마일리지 비밀번호가 따로 있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비밀번호 찾기 버튼의 도움을 받는 수 밖에.

 

비밀번호까지 입력했다면

티머니 전환버튼을 누르자.

 

 

마일리지로 티머니 충전이 된 화면.

 

 

너무 귀여운 마일리지를 충전해서 표시가 안 나지만 ㅠㅠㅠㅠㅠㅠㅠ

 

확실히 마일리지 전환하기 전에는

5,177원이였던 잔액이

마일리지 140원과 합쳐져 5,317원이 되었다.

 

이걸 모아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냐고 하겠지만

 

어느 날 버스를 탔는데,

달랑 100원이 부족해서 잔액이 부족합니다!!!!!! 안내 음성이 나오면

이 포스팅이 생각날지도 모름. 아무말 대잔칰ㅋㅋㅋㅋㅋㅋ

 

후불 교통카드 쓰시는 분들에게는 할말이 없네요....